본문 바로가기

영어공부

생활밀착형 영어회화1

How did i get started?

What did you say?

영어어순

영어의 세계는 조직의 세계라고 볼수있다.

의문사 How가 세력1순위

          did는 왜쓰는가? 은는이가 같은 표현이라고 보면된다.

  주어  I 세력 2순위

  동사가 다음순위,

이런 패턴이 있다는 걸 기억해두면 좋다.

 

전화할때 쓰이는 영어회화표현들

 

Can anyone get the phone?

누가 전화좀 받아라.

Let it ring. Someone will pick it up.

전화울리게둬. 누군가가 받겠지.

Are you still on the phone?

너 전화 받고있어? / 너 아직도 전화중이니?

Just a moment / Hold on 1 second

잠시만 기다려줘.

I've got 3 missed called .But when i call him. He hung up on me.

내가 전화3통을 못받았다. 내가 그에게 전화했을때, 그가 전화를 끊었다.

My phone will be off in a minute.

내 핸드폰이 곧 꺼질거같아.

Can you message me. when you get home?

집에 들어가면 연락해줄래?

There is a noise on the line.

전화상에 잡음이 들려.

I'm calling to ask. if i can change my appointment?

물어보려고 전화했어. 우리 약속변경해될까?

I'm calling to ask. if i can make reservation for 2 people?

물어보려고 전화했어. 2사람예약가능할까?

I'm calling to ask. if i can return the cloth?

물어보려고 전화했어.옷을 환불해도 될까?

The reason i'm calling is because~

내가 전화한이유는 바로~

I couldn't make out what you're saying.

나는 너가 말한거 잘못알아들었어.

make out - 작성하다 / 이해하다

could - can의 과거형이며 예의를 갖출때 사용된다.

I didn't catch the last part.

마지막 부분을 잘못알아들었습니다.

I put my phone on vibration / silent mode.

내 핸드폰 무음으로 해뒀어.

My phone kept ringing while I was in the theather.

내가 영화관에 있었을때 내 핸드폰이 계속울렸었다.

Your phone kept ringing

네 핸드폰 계속울렸어.

I kept spending a money

나 돈을 많이 쓰고있어.

Don't put me on the speaker.

스피커모드 꺼라.

You can reach her at 123-1234   

123-1234로 전화하면 그녀랑 통화할수있을거야.

I will call you back in a bit.

조금만 있다가 다시 전화할게.

I will get back to you as soon as I figure it out.

내가 한번알아보고 알아내자마자,다시 연락할게

I hope to get off the line now.

나 지금 전화 끊어야돼.

I've got to go.

나 가봐야 돼.